수원시 영통구 중앙보청기 손권희 대표, 매탄1동 취약계층 어르신 보청기 후원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2/09/05 [16:23]

수원시 영통구 중앙보청기 손권희 대표, 매탄1동 취약계층 어르신 보청기 후원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2/09/05 [16:23]

지난 2, 중앙보청기 손권희 난청지원센터는 매탄1동의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150만원 상당의 보청기를 후원했다.

▲ 수원시 영통구 중앙보청기 손권희 대표, 매탄1동 취약계층 어르신 보청기 후원  © 수원시 영통구



 

중앙보청기 손권희 난청 지원센터에서 후원한 귀걸이형 보청기는 소리가 울리지 않으면서 땀에 미끄러져 보청기가 빠지는 일도 없는 보청기로 선진국에서 제일 많이 팔리고 있는 고급형 보청기이다.

 

보청기를 후원받은 이 모 어르신은 착용하던 보청기를 잃어버린 후 새로 살 엄두도 못 내고 생활이 힘들었다보청기를 착용하자마자 마음이 편안해졌다. 한 달 뒤에는 더 편안하게 잘 들린다니 요즘 안 들려서 생겼던 불안과 염려가 이제 없을 것 같아 너무 기쁘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매탄1동 행정복지센터와 2020년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연간 10명의 어려운 이웃에게 보청기를 지원하고 있는 손권희 대표는 쇠도끼를 잃어버리고 힘들어하는 어르신에게 금도끼를 선물할 수 있게 되어 큰 기쁨이다. 이 일을 하면서 주변에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는 힘든 분을 도울 수 있어 참으로 보람차다고 말했다.

 

이진숙 매탄1동장은 취약계층을 위해 이렇게 꼭 필요한 도움을 주시는 귀한 분이 있어 참으로 감사드린다. 동에서도 복지사각지대가 없도록 최선을 다해 살피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영통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