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미술관 연말 기념 프로그램 운영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전시 《어윈 올라프: 완전한 순간-불완전한 세계》 연계 상설체험 프로그램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12/26 [14:50]

수원시립미술관 연말 기념 프로그램 운영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전시 《어윈 올라프: 완전한 순간-불완전한 세계》 연계 상설체험 프로그램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12/26 [14:50]

경기도 수원시립미술관(관장 김진엽)어윈 올라프: 완전한 순간-불완전한 세계전시 연계 상설 체험 프로그램 <I Am, I Wish, I Will Be>를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로비에서 1224()25()에 개최한다.

 

  © 수원시립미술관


<I Am, I Wish, I Will Be>는 전시 중인 어윈 올라프의 2009년 작품 <I Am>, <I Wish>, <I Will Be>이라는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이 작품은 어윈 올라프의 과거, 현재, 미래의 모습을 담은 초상 사진 작품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자신을 돌아보고 다가올 내일의 희망을 담아보는 활동이다. 오전 10시부터 12,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12회씩 미술관 로비에서 진행된다.

 

총 두 개의 섹션으로 첫 번째 되고 싶은 나(I Wish)’는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 후 활동지에 제시된 키워드 중 하나를 골라 글로 표현해 보는 활동이다. 두 번째 ‘30년 후의 나(I Will Be)는 사진 촬영 후 앱을 사용해 30년 후의 모습으로 변화된 미래의 나에게 편지를 써보는 체험 활동이다.

 

어윈 올라프의 동명의 작품을 감상 후 자신의 경험과 희망에 빗대어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은 별도의 예약 없이 미술관 현장에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김진엽 수원시립미술관장은전시 연계 프로그램인 <I Am, I Wish, I Will BE>를 통해 한 해를 돌아보고 연말을 기념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수원시립미술관 누리집(http://suma.suwo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수원시립미술관 교육문화팀 김진우(031-228-3648)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립미술관 연말 기념 프로그램 운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