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라이온스클럽 취약계층 지원 후원성금 기탁 및 업무협약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03/09 [15:29]

오산시라이온스클럽 취약계층 지원 후원성금 기탁 및 업무협약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03/09 [15:29]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오산라이온스클럽(회장 이동규)이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성금100만원을 기탁하고 지역사회 복지서비스 강화를 위해착한날개 오산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9일 전했다.

▲ 오산시라이온스클럽 취약계층 지원 후원성금 기탁 및 업무협약  © 오산시



 

이동규 회장은관내 코로나19 확진자가 꾸준히 발생하고 있어 어려운 이웃들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후원성금을 기탁하게 됐다.”, “향후에도 관내 저소득층에 대한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곳에 관심을 기울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능식 오산시 부시장은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는 와중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드린다.”, “소중한 성금이 더욱 빛을 발하도록 취약계층의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돕는 데에 적극적으로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오산라이온스클럽은 사랑의 리어카를 비롯, 꾸준한 후원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크게 공헌한 바 있으며, 이날 기탁식에 이어착한날개 오산업무협약을 체결하여 110번째 협약기관이 되었고, 관내 저소득층에 상시적으로 지원·협력·후원활동을 통해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