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조광희 의원, 신성고 11기 동창회 생활방역 안전키트 세트 기증식 참석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1/18 [12:02]

경기도의회 조광희 의원, 신성고 11기 동창회 생활방역 안전키트 세트 기증식 참석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1/01/18 [12:02]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조광희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5)는 지난 15() 신성고 11기 동창회(회장 태종욱)주관으로 개최된 생활방역 안전키트 세트 기증식에 참석했다.

▲ 경기도의회 조광희 의원, 신성고 11기 동창회 생활방역 안전키트 세트 기증식 참석  © 경기도의회



조 의원은 신성고등학교에서 일일명예교사 특강 및 학생들에게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교내 노후된 변압기 교체, 체육관·도서관 냉난방 개선공사, 외벽보수공사, 노회외등 교체공사사업 지원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쳐왔다.

생활방역 안전키트 세트(마스크, 스트랩, 이어러브) 기증식은 조동호 교장실(신성고등학교)에서 조은선 교감, 이지민 행정실장, 김선철 부회장, 임대봉 부회장, 이기태, 최대규, 김재희, 김정태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태종욱 회장은 얼마 전부터 모교에 마스크를 기증하기 위해 준비했는데 여건상 이제야 준비된 마스크를 기증하게 됐다, “모교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극복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스크 기증에 나섰다고 말했다.

신성고등학교 조동호 교장은 항상 모교를 생각하는 마음에 마스크를 선뜻 내주신 귀한 정성에 한없이 감사한 마음뿐이다, “보내주신 정성에 어긋나지 않도록 소중하게 활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끝으로 조 의원은 현재 코로나19로 많은 학생 및 교직원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우리 아이들에게 가장 기본이자, 배우는 즐거움이 되어야 할 교육이 원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도의원으로써 교육 관련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