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문형근 의원, “경기도체육회 소통 부족, 더욱 더 노력해야 ”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0/11/18 [14:32]

경기도의회 문형근 의원, “경기도체육회 소통 부족, 더욱 더 노력해야 ”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0/11/18 [14:32]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문형근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3)18상임위원회 회의실에서 진행된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관 총괄 행정사무감사에서 경기도체육회가 의원들과의 소통이 부족한 것 같다고 지적하며, 더욱 노력해줄 것을 주문했다.

▲ 경기도의회 문형근 의원, “경기도체육회 소통 부족, 더욱 더 노력해야 ”  © 경기도의회

 

 

먼저 문형근 의원은 경기도체육회의 법인화 추진에 대해 경기도체육회에서 법인화 추진을 서두르고 있는데, 도에서 예산이 지원되지 않을까봐 조급해하는 것이냐고 물었다.

 

이에 경기도체육회 이원성 회장은 시군구 회장이 바라는 법정법인화를 통과시키는 게 공약사항에 들어 있다. 예산을 받는다고 해서 독립성을 갖는 것은 아니다라며 부인하였다.

 

또한 기존과 달리 사무처장 공모를 진행한 이유에 대한 질문에 이 회장은 이번에는 민선회장이기 때문에 공정성을 위해 공개 채용을 진행했다고 말하였다.

 

이에 문 의원은 말은 공정이지만, 실은 내정이지 않느냐고 질타하며, “의원들과의 소통이 너무나도 부족한 실정이다. 소통에 더욱 더 노력을 기울여달라고 당부하며 질의를 마쳤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