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안혜영 의원, "2020 청년친화헌정대상 수상"

1조원 이상의 가치를 가진 진정한 유니콘은 대한민국의 청년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0/11/03 [12:33]

경기도의회 안혜영 의원, "2020 청년친화헌정대상 수상"

1조원 이상의 가치를 가진 진정한 유니콘은 대한민국의 청년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0/11/03 [12:33]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안혜영(더불어민주당, 수원11) 의원은 지난 1031일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날 기념 2020 청년친화헌정대상에 참석해 ‘2020 청년친화 소통대상을 수상했다.

▲ 경기도의회 안혜영 의원, "2020 청년친화헌정대상 수상"  © 경기도의회


 

사단법인 청년과 미래는 대한민국 청년들의 이해와 요구를 대변하고 삶의 질을 제고하기 위해 청년정책 생산과 법제도적 환경 개선, 청년 교육 및 취업을 지원하는 단체로서, 매년 청년의날을 맞이하여 청년들을 위한 정책과 입법, 소통 등 탁월한 업적으로 청년들의 삶을 위해 노력한 대한민국의 지도자를 선정해 청년친화헌정대상을 수여한다.

 

안혜영 의원은 경기도의회 3선 의원으로서 폭넓은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더불어민주당 청년지방의원협의회 초대회장 및 청년정책연구소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국회 청년미래특별위원회자문위원 및 청년이 바라보는 통일미래토론회등에서 활동하며 청년의 역할을 강조하는 의정활동에 앞장서 왔다.

 

안혜영 의원은 청년들의 눈높이에 맞는 정책을 마련하고 청년정치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해 온 그간의 노력을 인정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안 의원은 기업에서 1조원의 가치를 가진 신생기업을 유니콘 기업이라 한다. 대한민국의 진정한 유니콘은 미래를 개척해가는 청년들이다" 라며, "청년들이 맘껏 뛰어 놀 수 있는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