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영통3동‘무단투기 근절’환경 픽토그램 제작 및 캠페인 실시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10/29 [16:21]

수원시 영통구 영통3동‘무단투기 근절’환경 픽토그램 제작 및 캠페인 실시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10/29 [16:21]

지난 29, 영통구 영통3동은 무단투기 근절을 위해 환경 픽토그램을 제작하고 관내 무단투기 상습지역 4개소에서 캠페인 및 일대 환경정비에 앞장섰다.

▲ 수원시 영통구 영통3동‘무단투기 근절’환경 픽토그램 제작 및 캠페인 실시  © 수원시 영통구


 

이 날은 자원봉사자 및 통장협의회 단체원 등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직관적인 그림으로 경고성 메시지를 전달해 주민의식을 개선하기 위하여 무단투기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환경 픽토그램을 제작했다.

 

이어서 참석자들은이 곳은 쓰레기 버리는 곳이 아니에요라는 문구가 새겨진 현수막 및 쓰레기 무단투기 금지 피켓을 들고 캠페인도 함께 진행했다.

 

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는 픽토그램 설치를 처음 해봤는데 신기하고 재미있었고, 완성된 그림들을 보고 사람들이 쓰레기 무단투기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고 함부로 버리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 관계자는 자원봉사자와 단체원이 함께 환경을 생각하고 깨끗한 영통3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뜻깊은 자리였다주민들께서도 쾌적하고 살기좋은 마을 만들기를 위해 적극 협조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영통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