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지역시민 구성‘의왕 챔버오케스트라’, 클래식 놀이터 음악회 개최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10/23 [15:44]

의왕시 지역시민 구성‘의왕 챔버오케스트라’, 클래식 놀이터 음악회 개최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10/23 [15:44]

의왕시의 실력 있는 음악인들이 모여 올해 창단한 민간동호회의왕 챔버오케스트라가 지난 20일 학의동 내에 있는 국공립 어린이집 3(백운하늘샘, 백운솔빛, 백운푸르내)을 방문해 찾아가는 음악회클래식 놀이터를 개최했다.

▲ 의왕시 지역시민 구성‘의왕 챔버오케스트라’, 클래식 놀이터 음악회 개최  © 의왕시

 

 

코로나19 여파로 외부활동이나 특별활동이 없던 어린이집 아이들에게 이번 음악회는 오랜만의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챔버오케스트라는 지난 5, 학의동 내 어울공원에서 코로나로 지친 주민들을 위해산책길 콘서트를 개최해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클래식 놀이터 음악회에서는학교 가는 길’,‘아기상어’, ‘넌 할 수 있어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선곡으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만들었다.

 

백운하늘샘어린이집 정영숙 원장은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이 바깥 활동도 제한되고 특별활동도 못 해 답답한 상황에 이렇게 직접 찾아와 수준 높은 연주를 들려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아이들이 정말 좋은 시간이었다고 또 듣고 싶다고 말하는 모습을 보며 음악이 주는 힘을 느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의왕 챔버오케스트라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음악으로 도움이 되는 연주들을 준비 중이며 시민들이 주축이 된 팀인 만큼 공익적인 활동에도 더욱 힘을 쏟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의왕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