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EM 친환경 교육’실시간 온라인으로 실시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09/26 [13:33]

수원시 권선구,‘EM 친환경 교육’실시간 온라인으로 실시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09/26 [13:33]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길영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EM 친환경교육을 비대면 온라인으로 전환하여 실시한다고 밝혔다.

▲ 수원시 권선구,‘EM 친환경 교육’실시간 온라인으로 실시  © 수원시 권선구


 

이번 교육은 권선구에 거주하는 성인 300명을 대상으로 1020일부터 1126일까지 주2(목요일) 실시하며, 교육 신청은 921일부터 108일까지 우편, 팩스, e-mail로 접수하면 된다.

 

EM 친환경 교육은 교육 전에 체험키트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수령한 후교육 당일 온라인 라이브 방송으로 수강하면 된다. 접속경로는 교육 당일에 전송될 예정이며, 온라인 교육이므로 스마트기기(노트북, 스마트폰 등) 및 인터넷 통신환경 구비는 필수 사항이다.

 

EM 친환경 교육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가정에 머물고있는 시간이 늘어난 주민들이 가정에서부터 환경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친환경생활을 실천할 수 있는 현실적 환경교육 프로그램이며, EM의 효능 및 일상생활활용 방법 등 이론교육과 EM을 이용한 생활제품 만들기 체험교육으로 구성됐다.

 

EM(Effective Micro-organisms)은 유용한 미생물이란 뜻으로 효모균, 유산균 등환경에 유익한 미생물을 조합·배양한 미생물로 악취제거, 수질정화 등 환경문제해결 효과가 있으며, 청소, 세탁, 생활원예 등 실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권선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