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따뜻한 나눔, 풍성한 한가위’영통구, 후원릴레이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09/25 [15:40]

수원시 영통구‘따뜻한 나눔, 풍성한 한가위’영통구, 후원릴레이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09/25 [15:40]

수원시 영통구(구청장 송영완)는 추석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들이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기 바라는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모여 이웃사랑 나눔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 수원시 영통구‘따뜻한 나눔, 풍성한 한가위’영통구, 후원릴레이  © 수원시 영통구


 

영통구 발전을 위해 활동하는 단체인 영통발전연대에서 지난 24일 성금 300만원을 기탁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 6세대에 각 50만원씩 전달되었으며 23일에는 NH수원농업협동조합에서 백미 10kg 50포를 지원했다.

 

또한, 시립아이파크캐슬1단지 어린이집에서 성금 및 후원물품을 전달한 데 이어 시립광교2동어린이집에서도 바자회 모금액을 기탁했다.

 

이 외에도 각 동 단체를 비롯해 한국지역난방공사 수원지사, 이마트트레이더스 수원점, 백양티엔에스()와 하모니마트 효원점, 대일실업(), 유에스건축사사무소, 광교더사랑의교회, 영통성결교회, 오성환경 등 각계각층에서 뜻을 모아 수제레몬청, 김치와 명절음식, 온누리상품권, 선물세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후원물품을 기부해 훈훈한 감동을 줬다.

 

송영완 영통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 우리 이웃들을 위해 아낌없이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소외된 이웃없이 모두가 함께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영통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