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가정어린이집협의회, 매탄3동 홀몸어르신 반찬전달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09/16 [16:32]

수원시 영통구 가정어린이집협의회, 매탄3동 홀몸어르신 반찬전달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09/16 [16:32]

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에서는 지난 15일 어린이집 원장님들이 맛난 반찬을 만들어 관내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뜻깊은 전달이 이루어졌다.

▲ 수원시 영통구 가정어린이집협의회, 매탄3동 홀몸어르신 반찬전달  © 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영통구 가정어린이집협의회 원장님 들은 홀로 계신 저소득어르신 30명을 직접 방문해 반찬을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였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하여 기존에 교회나 복지관등의 반찬지원이 끊겨 식사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던 어르신들은 반찬배달을 매우 반기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미경 엄마사랑어린이집 원장은 코로나19가 심각해져 어르신들이 외출하기도 어렵고 시장을 보러가기도 어려운 때에 반찬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면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김진한 매탄3동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지역주민들을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과 영통구 가정어린이집협의회 원장님들께 매우 감사를 드린다. 코로나19로 외로움을 많이 느끼고 계셨을 어르신들에게 원장님들의 봉사가 도움이 되었으리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지속적인 봉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영통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