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심규순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장, 市재난안전대책본부 방문 현황 보고 및 현장방문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8/06 [18:19]

경기도의회 심규순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장, 市재난안전대책본부 방문 현황 보고 및 현장방문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0/08/06 [18:19]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심규순위원장(더불어민주당, 안양4)86일 안양시 재난안전대책본부를 방문하여 호우대처상황 현황 보고를 받은 후 피해지역 현장을 방문해 복구 작업에 애쓰는 관계자들을 격려하였다.

▲ 경기도의회 심규순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장, 市재난안전대책본부 방문 현황 보고 및 현장방문  © 경기도의회

 

 

이날 재난안전대책본부 방문에는 심규순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장과, 김성수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1), 문형근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3) 및 관계 공무원이 참석했다.

 

안양시는 13개부서 재난안전대책본부 근무자 비상 근무를 실시하고 있으며, 현재 도로 등 피해복구 작업이 진행 중이라고 보고했다.

 

심규순 위원장은 연이은 집중호우로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면서 더 이상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대비하고, 응급복구에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을 당부 드린다고 주문했다.

 

김성수 의원은피해를 입은 지역에 대해서는 조속히 복구 작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힘을 모아야 한다면서 집중호우에 대비하여 시설 등에 대한 안전기준을 강화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문형근 의원은 도로 등 피해복구 작업이 빠른 복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