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미식품(주), 수원시휴먼서비스센터에 계절김치 500박스 기부”

“수원시 저소득 500가구에 계절김치 전달”

박경미 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0/07/30 [14:20]

“풍미식품(주), 수원시휴먼서비스센터에 계절김치 500박스 기부”

“수원시 저소득 500가구에 계절김치 전달”

박경미 시민기자 | 입력 : 2020/07/30 [14:20]

▲ 30일 풍미식품(주)은 수원시휴먼서비스센터에 계절김치 500박스를 기탁했다. 식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가구에 전달되었다.   © 박경미 시민기자


 

30일 농업회사법인 풍미식품()에서는 계절김치 나눔 전달식이 진행됐다. 풍미식품(유정임 대표,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은 전국적으로 김치 제조 및 유통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유정임의 명인김치가 대표상품이다.

 

풍미식품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기본적인 의식주 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수원시휴먼서비스센터에 계절김치 5kg 500박스를 기부했다. 김치가 주 반찬이 되고, 제철음식 섭취에 취약한 가구들에게 계절김치를 제공함으로써 영양관리 및 식생활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 이 날 기부된 계절김치는 수원시 30개 복지기관을 통해 개별가구에 전달되게 된다.

 

풍미식품 유정임 대표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구에 김치가 잘 전달되어 여름철 건강 및 영양 관리가 되길 바라고,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고, 수원시휴먼서비스센터 백소영 센터장은 건강식품이자 우리 식생활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김치를 기부해주신 풍미식품에 감사드리며, 기부의 취지를 잘 살려 꼭 필요한 가구에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휴먼서비스센터,풍미식품,계절김치기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시정·구정] 지역소식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