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 김진일 도의원, “신평중학교 운영위원장과 소통 정담회 가져”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7/09 [15:59]

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 김진일 도의원, “신평중학교 운영위원장과 소통 정담회 가져”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0/07/09 [15:59]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진일 의원(더불어민주당, 하남1)9일 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에서 신평중학교 운영위원장과 학부모회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시설 환경개선을 위한 정담회 자리를 가졌다.

 

▲ 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 김진일 도의원,“신평중학교 운영위원장과 소통 정담회 가져”   © 경기도의회


이날 신동아 신평중운영위원장은 학교가 지난 2005년 설립돼 워낙 낡은 상태라며 특히, ‘학교 체육관 바닥자재 노후 공사 필요성을 언급하며, 현재 시행 중인 재택수업과 관련해 온라인 학습에대한 학부모들의 관리 어려움, 자녀들의 집안 거주 기간의 장기화에 따른 자녀 관리의 고충 등에 대하여 함께 논의하는 뜻깊은 자리로 이어졌다.

 

김진일 도의원은 코로나19로 온라인 수업으로 학교에 보내지 못하는 학부모님들이나 학생들 모두 힘든 상황이라며 한참 학교에서 선생님과 친구와 상호작용을 이루어지는 시기인데 집에 갇혀 있는 것 또한 너무 안쓰럽다라고 말했다.이어 이번 경험은 우리아이들에게 힘든 시기를 보내게 하고 있지만 새로운 가능성을 경험하게 하고 미래 교육의 새로운 전환점을 만들 것이며, 언택트 포스트코로나 시대 미래교육의 새로운 청사진을 함께 만들어 가야한다라고 강조했다.김 의원은 관내 학생들이 보다 나은 교육환경에서 공부에 매진할 수 있도록 노후시설 개선을 위한 방안을 검토하고, 학부모와 학생들의 원활한 활동과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고충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경기도와 교육청에 구체적인 의견 전달을 통한 지원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