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망포2동 ‘주민 복지를 위한 새출발’주민자치위원회 임원 선출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07/03 [17:34]

수원시 영통구 망포2동 ‘주민 복지를 위한 새출발’주민자치위원회 임원 선출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07/03 [17:34]

수원시 영통구 망포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일 망포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7월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주민자치위원회 임원을 선출했다.

 

▲ 수원시 영통구 망포2동 ‘주민 복지를 위한 새출발’주민자치위원회 임원 선출  © 수원시 영통구


이 날 회의에서는 장옥균 1대 주민자치위원장의 임기만료에 따라 제2대 주민자치위원장 직에 이준원 위원과 공석이었던 주민자치부위원장 직에는 이해록 위원이 각각 선출되었다.

 

장옥균 이임 위원장은 20187월에 취임한 이후 위원장으로서 주민자치센터전시회 및 수원시의 다양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솔선하여 안내봉사를 실천했다.

 

장 위원장은 지난 재임기간동안 망포2동을 위해 열심히 달렸다고 생각한다. 비록 자리에서 물러나지만 앞으로도 망포2동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준원 신임위원장과 이해록 부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망포2동에 깊은 애정과 열정을 가지고 잘 이끌어주신 장위원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위원님들과 함께 새로운 마음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들은 20207월부터 2년의 임기동안 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영통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