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재균 의원,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 공로패 수상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7/03 [14:40]

경기도의회 김재균 의원,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 공로패 수상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0/07/03 [14:40]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김재균 의원(더불어민주당, 평택2)은 지난 2일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으로부터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으로 활동한 공을 인정받아 공로패를 수상했다.

 

▲ 경기도의회 김재균 의원,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 공로패 수상  ©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코로나-19 비상대책본부는 송한준 의장을 본부장으로 130일 출범하였으며,10대 경기도의회 전체가 하나로 움직이며 코로나-19 사태에 선제적이고 즉각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구성되었다.

 

김재균 의원은 그간 비상대책위원으로 활동하며 전세계가 겪고 있는 심각한 팬데믹 상황에서 의회가 할 수 있는 방법을 총 동원하여 도민들에게 실효성 있는 대책을 마련하려 노력했다.”고 밝히며 코로나-19로 인하여 피해를 입은 경기도민들과 의료진, 소상공인들의 고통을 깊이 공감하고 피해를 최소화하려 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교육기획위원회 의원으로서 등교개학에 따른 학생들 간 감염이 가장 걱정되었다.”고 강조하며, “확진자 중 미성년자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속에서 학교를 통한 전파를 차단하고자 최선을 다하였고, 빈틈없는 대응으로 코로나-19 확산을 막고 학생들의 건강을 관리하는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