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 「도시숲 코디네이터」 모집 자격완화 재공고

신중년 세대를 위한 공공일자리 마련!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04/09 [17:18]

수원시 장안구, 「도시숲 코디네이터」 모집 자격완화 재공고

신중년 세대를 위한 공공일자리 마련!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04/09 [17:18]

수원시 장안구는 고용노동부의 경력형 일자리사업 운영 지침 일부 변경에 따라 도시숲 코디네이터모집 신청자격을 완화하고 오는 17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재공고했다.

 

▲ 수원시 장안구, 「도시숲 코디네이터」 모집 자격완화 재공고  © 수원시 장안구


가로수, 띠녹지, 쌈지공원, 학교숲 등 도시숲의 조경관리와 환경정화, 소규모 식재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될 도시숲 코디네이터모집은 당초 기사 이상 또는 관련분야 5년 이상 재직 경험 이 있는 자라는 요건에서 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 또는 3년 이상 관련분야 재직 경험이 있는 자로 신청자격이 완화됐다.

 

이에 따라 수원시 및 인접 시(의왕, 용인, 화성, 안산)에 거주하는 만 50세 이상 70세 미만의 퇴직자로 조경산림원예(화훼)임산가공식물보호생태복원 등의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현재 주민등록이 수원시로 등재되어 있거나 운전면허 1종 보통 이상 소지자는 우대 선발한다.

 

근로조건은 17시간, 5일 근무이며 수원시 생활임금 고시단가를 적용해 10,150원의 시급을 지급하고, 51일부터 1130일까지 7개월간 근무하게 된다.

 

접수는 49일부터 417일까지로 수원시청 홈페이지(www.suwon.go.kr), 수원시보, 동 게시판 등에 게시된 모집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 주민등록등본, 경력증명서, 자격증 등 증빙서류를 지참하고 장안구 녹지공원과 조경팀으로 방문해 신청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1차 서류,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장안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