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유승민 의원, 수원시갑(장안) 이창성 후보 방문 유세 지원”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4/04 [22:05]

“미래통합당 유승민 의원, 수원시갑(장안) 이창성 후보 방문 유세 지원”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0/04/04 [22:05]

 

미래통합당 유승민 의원은 4() 12시에 정자동에 있는 정자시장을 찾아 이창성 후보의 지원 유세를 펼쳤다. 미래통합당의 대표적인 경제통인 유 의원은 확실한 경제 전문가인 이창성 후보가 잠들어있는 장안의 경제를 확 깨울 것을 확신한다며 지지를 호소하였다.

 

▲ “미래통합당 유승민 의원, 수원시갑(장안) 이창성 후보 방문 유세 지원”  © 이창성 수원 갑 국회의원 후보

 

아울러 이창성 후보의 핵심 공약인 전통시장 경제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판매 시스템이 정자시장에 시범 설치되었다는 이후보의 설명에 상당한 관심을 표명하며, 장안구 전통시장에서부터 시작하여 전국적인 전통시장 온라인 판매 시스템이 구축되어 이후보의 공약인 중소 상인들의 년 소득 1억원 이상이 달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이창성 후보는 유승인 의원이 수원갑(장안)을 찾아 지원 유세를 한것은 현재의 어려운 경제 상황을 인식시켜주기 위한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 닥칠 경제 위기 상황을 싹 바꿔갈 이창성 후보에 소중한 한 표를 던져 달라고 말했다.

 

오후에 이창성 후보는 북수원 시장을 방문하여 장안구 경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하며 중소 상공인의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2020. 04. 04

 

후보 이 창 성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