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통장협의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손세정용 물티슈 기부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04/03 [18:56]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통장협의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손세정용 물티슈 기부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04/03 [18:56]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통장협의회(회장 박영철)지난 2일 코로나19 예방과 극복을 위한 후원물품(손세정용물티슈 6,600여개)을 호매실동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통장협의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손세정용 물티슈 기부   © 수원시 권선구


이 물티슈는 호매실동행정복지센터를 찾는 민원인분들과 호매실동 사례관리 대상자 및 저소득 가정에 지원할 예정이다.

 

박영철 통장협의회장은코로나19로 힘들지만 서로 돕고 응원해서 위기를극복해보고자 하는 마음에서 통장님들과 의견을 모아 기부를 하게 되었으며, 작지만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김우영 호매실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뜻을 모아주신 통장님들께 감사하다. 우리 모두 힘을 합쳐 지금 상황을 이겨내고 평범한 일상으로 다시돌아가길 기대하며, 또한 손 씻기, 기침예절 등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준수하여 내 가족과 이웃들이 건강을 지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호매실동 맞춤형복지팀에서는 코로나19 위기에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명예사회복지위원들과 함께 복지사각지대에 놓인가정을 발굴하여 사례관리 등 사회복지서비스를 연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권선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