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 5일 대만 단수이(淡水) 청년회의소 방문단 접견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19/12/05 [23:01]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 5일 대만 단수이(淡水) 청년회의소 방문단 접견

김철민 기자 | 입력 : 2019/12/05 [23:01]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더민주, 안산1)5일 대만 단수이(淡水) 청년회의소 방문단을 만나 양 지역 청년회의소 간 민간교류 확대를 위해 의회 차원의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약속했다.

▲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 5일 대만 단수이(淡水) 청년회의소 방문단 접견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은 이날 오전 의회 제1간담회의실에서 루진훙(盧金宏) 대만 단수이 청년회의소 회장 등 13명의 방문단과 안산 청년회의소 관계자 3명과 접견했다.

이날 접견은 안산 청년회의소와 단수이 청년회의소 간 국제교류의 일환으로 양 기관 간 교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송 의장은 안산 청년회의소와 단수의 청년회의소 간 활발한 교류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경기도와 대만 간 민간교류의 장을 열어주기를 기대하며 의회 차원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만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촬영지로 잘 알려진 단수이는 대만 최북부에 위치한 신베이시 소재 구()70.66규모며 올해 기준 `177천여 명이 거주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