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의정부4)은 지난 22일 오전,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한울관에서 열린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창립 4주년 기념 지역 명사 초청 토크쇼’에 초청을 받아 ‘경기도 청소년 정책과 청소년재단 발전 방향’에 대하여 발표를 하였다.
▲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의정부시청소년재단 미래 발전방향 제시!’ © 경기도의회 |
|
이날 토크쇼는 (재)의정부시청소년재단 이한범 대표이사를 비롯한 80여 명의임직원이 모여 정해진 각본 없이 자유롭게 질문과 답변을 하는 등 80분 동안진행 되었다.
지역 명사 초청 강사로 행사에 참석한 김원기 부의장은 “먼저 창립 4주년을맞은 재단 임직원들의 그간의 노력에 대한 치하와 함께 진심어린 감사를 드린다”며 격려 하였다.
또한 “청소년은 이 나라 미래의 주인공이기에 우리 재단의 임직원들은 청소년들의 부모형제와 같은 따뜻한 책임감으로 그들을 이해하고 인정하며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선물해 주는 미래의 나침반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김 부의장은 ‘경기도의 그간 청소년 복지정책과 2020년도 정책사업에 대한 설명’에 이어 청소년재단 직원들과의 다양한 질의응답을 통해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의 희망 가득한 미래의 청사진을 제시’하여 직원들의 큰 박수갈채를받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