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성교회, 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에 사랑의 후원 릴레이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19/11/24 [18:00]

천성교회, 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에 사랑의 후원 릴레이

김영아 기자 | 입력 : 2019/11/24 [18:00]

수원천성교회(담임목사 김두열)는 지난 21일 교회 성도들과 함께 매탄3동을 방문해 장학금 50만원을 기탁한 데 이어 저소득 이웃 40가구에게 영양 만점의 반찬을 전달했다.

 

▲ 천성교회, 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에 사랑의 후원 릴레이     © 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

 

매탄3동은 저소득 다자녀 가구 중 아버지의 실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 1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금을 지원받은 아버지는 아이를 위해 장학금을 지원해줘 매우 고맙다. 다음 학기 학비로 소중히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성교회 성도 10명은 정성을 가득 담은사랑의 반찬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직접 가정을 방문해 전달하며 홀로 지내는 어르신과 담소를 나누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천성교회 김두열 목사는 매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으로 활발히 활동 중으로 지난 4월에도 고교생 1명에게 장학금을 후원한 바 있다. 또한, 상반기에 홀몸 어르신 40가구에 사랑의 반찬을 전달하고, 지역 어르신을 초청해 식사를 대접하는 등 지속적인 이웃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선경 매탄3동장은 매탄3동 내 어려운 이웃을 지원해 주시는 김두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 및 천성교회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와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