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어릴 때부터 다양한 체험 통해 경제관념 심어줘야!’

2일‘경기평화광장 어린이 벼룩시장 개장식’참석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19/11/05 [18:26]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어릴 때부터 다양한 체험 통해 경제관념 심어줘야!’

2일‘경기평화광장 어린이 벼룩시장 개장식’참석

김철민 기자 | 입력 : 2019/11/05 [18:26]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의정부4)은 지난 2, 경기도청북부청사 내 경기평화광장에서 열린 어린이 벼룩시장 개장식에 참석하여 축하했다고 전했다.

 

▲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어릴 때부터 다양한 체험 통해 경제관념 심어줘야!’     © 경기도의회

 

경기도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의회 김동철권재형 의원과 정상균 경기도 균형발전기획실장을 비롯한 관내 어린, 학부모, 자원봉사자, 그리고 김민철 의정부() 지역위원장과 시의원 등 3,000여 명이 참여해 경기평화광장 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김원기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어린이 벼룩시장! 경기 어린이 CEO 마켓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어릴 때부터 실물 경제를 체험하고 경제관념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 데 대하여 기쁘게 생각한다, 특히 판매액의 10% 이상을 자율 기부하여 좋은 곳에 사용하는 따뜻한행사준비를 위해 애쓴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경기도의회에서도 경기평화광장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콘서트뿐만 아니라 전시·체험·문화공연 등 다양한 공연 및 예술 프로그램이 지속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경기도와 함께 더욱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행사장을 둘러 본 김 부의장은 단순히 벼룩시장만이 아니라농산물장터, 어린이 지역화폐 체험, 북콘서트 등 온 가족과 함께 다양한체험프로그램과 공연 등을 한꺼번에 경험할 수 있어 어린이 벼룩시장앞으로 이곳 경기평화광장의 대표 축제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