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 사닥다리 봉사대 재능기부 봉사활동 진행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19/10/26 [01:21]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사닥다리 봉사대 재능기부 봉사활동 진행

김영아 기자 | 입력 : 2019/10/26 [01:21]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희석)은 지난 1023일 오산시(시장 곽상욱) 노인장애인과 1472살핌팀과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사닥다리 봉사대 재능기부 봉사활동 진행     ©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공단과 오산시민의 불편함을 일선에서 해결해주는 오산시 노인장애인과 1472살핌팀과의 협업을 통해 지역 내 낙후된 노인복지시설 등을 중심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공단 사닥다리 봉사대는 공단 내 전문 기술(전기, 기계 등)을 보유하고 있는 직원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재능기부 봉사대로 201712월 발족 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복리 증진을 위해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오산시 노인장애인과 1472살핌팀은 다른 지방자치단체에서는 볼 수 없는 오산시에서만 볼 수 있는 팀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 복지 상담 및 집수리 봉사활동 등 오산시민들의 복리 향상을 위한 파수꾼 역할을 하는 팀이다.

 

공단과 1472살핌팀은 이번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대한 집수리 봉사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협업하여 진행하고 있다.

 

이희석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협업을 통해 지역사회가 발전하고 시민복리가 증진할 수 있는 지역사회 공헌활동이 지속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시시설관리공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