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의 장학금 전달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19/09/28 [00:31]

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의 장학금 전달

김영아 기자 | 입력 : 2019/09/28 [00:31]

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복희)는 지난 25일 생활이 어려운 다자녀가구 중 2명의 청소년을 선발하여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 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의 장학금 전달     © 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

 

이번 장학금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의 개인후원 및 특화사업으로 추진되고 있는 매여울기부천사기금으로 마련되었다.

 

장학금을 지원받은 어머니는 최근 회사의 어려움으로 실직 후 다시 일자리를 찾지 못하여 경제적으로 힘든 가운데 지원을 받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 자녀 중 성악가를 꿈꾸는 아이가 있는데 이를 위한 레슨비로 잘 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선경 매탄3동장은 관내 복지사각지대 위기대상자 발굴 및 지원에 힘써 주시는 김복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및 기금을 마련해 주신 윤운자 위원님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확산에 앞장서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매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앞으로도 지역 내 다자녀 가구 및 어려운 저소득 청소년을 위한 사업을 비롯하여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및 홍보부스 운영, 종 민·관 협력사업 등을 통해 매탄3동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