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 고강제일시장 상인 애로사항 청취 간담회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7/29 [23:49]

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 고강제일시장 상인 애로사항 청취 간담회

김철민 기자 | 입력 : 2018/07/29 [23:49]

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에서 지난 26일 이진연 도의원(더민주 부천7)은 고강제일시장 협의회 관계자 및 시청 관계자와 고강제일시장(고강동 318번지 일대)상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 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 고강제일시장 상인 애로사항 청취 간담회     © 경기도의회

 

이날 간담회는 시장으로 지정된 고강제일시장(고강동 318번지 일대)은 인접지역 고강·원종제일시장(재래시장)에 비해 시장으로서 기능과 역할을 전혀 못하고 있는 실정으로, 현실적으로 개별 개발 가능 방안 및 시장의 활성화 방안 등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한 시장협의회 관계자는 고강제일시장 (고강동 318번지 일대)은 시장으로 지정 된지50년이 지난 현재, 시장으로서 기능을 못한 채 주거로서의 기능도 못해 비워있는 건물도 많다고 애로사항을 호소하며 개별개발 가능한 제도적 보완이 필요함을 요구했다.

 

 

이에 이진연 도의원은 고강제일시장(고강동 318번지 일대)의 상인들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애로사항 및 문제가 해결되기를 여러 방향으로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도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기반으로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생활불편 등 각종 민원사항 해결에 힘을 쏟고 있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지역발전을 논의하는 테이블로서 도민 소통창구 역할을하고 있다.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오전 10~오후 6)중이며,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