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2018 가족체육대회 웃음과 즐거움이 함께하는‘다함께 한걸음 운동회’진행

김리나 기자 | 기사입력 2018/07/02 [19:14]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2018 가족체육대회 웃음과 즐거움이 함께하는‘다함께 한걸음 운동회’진행

김리나 기자 | 입력 : 2018/07/02 [19:14]

가족간의 친밀도 증진 및 함께하는 구성원들간의 친목도모를 위해 즐겁고 활동적인 프로그램인 다함께 한걸음 운동회에 다양한 참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630() 복지관 6층 누리터(강당)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 가족간의 친밀도 증진 및 함께하는 구성원들간의 친목도모를 위해 즐겁고 활동적인 프로그램인 ‘다함께 한걸음 운동회’에 다양한 참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6월 30일(토) 복지관 6층 누리터(강당)에서 성황리에 진행     ©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주관한 이번 가족체육대회는 복지관 이용자 및 가족 등 약 100여 명이 참여했으며, 가족 뿐만 아니라 친구, 이웃 등 사회적 가족의 개념도 포함하여 다양한 참여자들이 함께 할 수 있었다 .

 

이번 가족체육대회는 4개의 팀으로 나누어 팀 내에서 좀더 단합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팀 구성원들끼리 협동심을 높이고 체육대회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하였다.

 

이번 가족체육대회에눈 이만세 중사모(대표 조광석)에서 짜장밥과 철이네청과(대표 박재철)에서 과일 후원으로 가족체육대회를 풍족하고 든든하게 마무리 할 수 있었다.

 

가족체육대회에 참여한 참여자는 우리팀이 1등을 했는데 옆사람과 같이 이야기도 하고 응원도 하며 게임에 참여해서 너무 즐거웠다. 내년을 또 기대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 다른 참여자는 밥도 너무 맛있었고 게임도 시간가는 줄 모르고 참여한 것 같다. 오랜만에 하루 종일 웃을 수 있어서 좋았다" 고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말했다.

 

이번 가족체육대회를 기획한 담당자는 참여자분들이 열과 성을 다해 체육대회에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즐겁고 재밌는 프로그램을 기획해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